오사카 여행지 중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헵파이브 관람차!🎡 오사카 도심 뷰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. 아직 안 가봤다면, 야경 맛집이니까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🤗🙌🏻
오사카 여행지/놀거리 추천: 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🎡
<헵파이브 관람차>
위치: 일본 〒530-0017 Osaka, Kita Ward, Kakudacho, 5−15 HEP FIVE 7F
운영시간: 매일 11:00~22:45
입장료: 현장 구매 시 1인 600엔 / 온라인 구매 시 5,000원~
- 주유패스 사용 시 입장료 무료
난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이 있어서 따로 입장권 구매할 필요 없이 무료로 탑승했다! 입장권은 현장 발권 or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.
평일 오후 9시쯤 방문했더니 생각보다 줄이 꽤 길었는데, 은근 빨리 빠지더라고? 20분 정도 기다린 듯.
🔴 헵파이브 관람차의 시그니처 컬러 ‘레드’
오사카 헵파이브 관람차하면 역시 이렇게 강렬한 레드 색상이 포인트가 아닐까!? 사진도 아주 감성 낭낭하게 나온다 ^-^ 이 와중에 은근 높이 올라가는데,,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들은 많이 무서워할 수도…!
관람차는 딱 한 바퀴 빙 돌고 끝나는데, 15분 정도 소요된다. 야경 감상하고, 셀카 찍으면서 JPOP 플레이리스트 듣다 보면 어느새 끝,, 순삭이쥬? 앗 그리고 관람차 안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다고 하던데 난 왜 몰랐쥐,,
야경은 언제 봐도 예쁘다. 인물 사진도 한 컷 건져보려 했으나, 조명이 좌석 아래쪽에 있어서 약간 귀신(?) 같이 나옴ㅎㅋ 조명은 발로 가리고 찍는 게 좋을 듯!
🌉 야경 명소, 오사카 도심 뷰를 한 눈에!
우메다 헵파이브 관람차, 오사카 야경 맛집으로 등극! 땅땅👩🏻⚖️ 다음엔 노을 지는 시간대에 맞춰서 한 번 더 타보고 싶다.